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는 요즘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도 늘었지만,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사이에서는 가까운 여행지와 국내 호캉스가 인기입니다.
‘호캉스’란 호텔(hotel)과 바캉스(vacance)의 합성어로, 휴가를 국내 호텔에서 즐기는 것을 말합니다. 진정한 휴가는 여행이 아니라 휴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휴가를 호텔에서 보내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처럼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반응이 뜨겁습니다.
호캉스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많은 업체들이 관련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진행되고 있는 ‘summer promotion’ 이 눈길을 모았습니다.
썸머 프로모션은 ㈜셀리턴이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도심 속 호캉스’ 트렌드에 맞추어 특급호텔 및 리조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성격의 제휴처를 확대하면서 바쁜 도심의 일상 속에서 벗어나, 럭셔리한 호캉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독보적인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차별화된 감동과 가치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로 그랜드 힐튼 서울 귀빈층(이그제큐티브 룸 이상) 투숙객에게 이달 출시한 신제품 ‘플래티넘 LED마스크’, ‘넥클레이’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제공되는 ‘플래티넘 LED마스크’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첨단 분석 장비를 도입해 제품력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LED전문기업 ㈜셀리턴에서 새롭게 출시한 뷰티디바이스로 최근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스펙을 가지고 있는 ‘셀리턴 플래티넘’은 LED마스크의 핵심인 LED 개수가 총 1,026개로 업계 최대 LED 수를 자랑하며, LED마스크 중 유일하게 개방형과 폐쇄형을 사용자가 선택해 제품 기능과 편의성도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레드, 블루, 핑크의
한편 ㈜셀리턴에서 진행하는 섬머 프로모션은 지난 24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MBN 온라인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