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6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서 아모레퍼시픽 VIP 고객 초청행사가 열리고 있다. [사진 제공=롯데면세점] |
무한한 아름다움을 뜻하는 '더 인피니티 뷰티'를 콘셉트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왕홍'을 비롯한 내외국인 VIP 고객 등 약 1만7000명이 초청됐다.
이들은 설화수와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아이오페 등 총 6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체험할 계획이다. 더불어 설화수 '자음부스팅 3종 세트'와 라네즈 '스킨베일베이스 트리오' 등 롯데면세점 단독 제품도 선보인다.
전시 공간에서는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 테스터바를 운영하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3회 헤라와 라네즈 메이크업 쇼를 통해 메이크업 팁도 공개한다.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경품을 제공하며, 롯데인터넷면세점 또는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가입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국 방문 중이거나 방문 예정인 중국인 고객을 위한 아모레퍼시픽 최초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도 진행한다. VIP 스타라운지 내 바코드를 촬영하거나 오는 30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중문사이트 검색창에 '666'혹은 '六六六' 키워드를 넣으면 아모레퍼시픽 6대 브랜드 전용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히든페이지'를 볼 수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대한민국 대표 면세점과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가 만나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K뷰티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