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16명의 대학생이 선발됐으며, 선발된 학생들은 11월까지 5개월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들 대학생들은 머크의 홍보대사로서 생명과학 업계에 자사의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됩니다.
글렌 영 한국 머크 대표는 머크 영 서포터즈는 호기심이 과학적 발견과 혁신으로 이어지게 하는 변화를 머크가 선도하기 위한 시도로, 머크가 축적해 온 지식을 공유하면서 우리의 삶을 개선하는 연구 활동에 종사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과학에 대한 관심을 고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