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게임빌] |
이번 시즌에서는 우주의 운명을 건 빛과 어둠의 전쟁 이야기를 담았다. 신규 모험 지역 '카이르'와 인피니티를 넘어서는 '퍼스트 임팩트' 강화 등급, 신규 동료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 각종 편의 기능을 개편했다.
카이르는 오딧세이 연합 최강 세력인 '인푸'의 상징으로 거대한 전함이다. 영웅이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카이르 내 최고 레벨은 150으로 높아졌다. 인피니티 강화 10단계에 도달한 영웅은 '퍼스트 임팩트'로, 능력의 한계를 다시 한번 돌파할 수 있다. 외형이 바뀌는 것뿐만 아니라 영웅의 특성에 맞게 스킬도 강해진다.
신위 등급보다 우월한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 임팩트 영웅은 ▲크룬 더 라그나로크 ▲아툼 더 오시리스 ▲아툼 더 클레이 에세르 ▲헬리오스 ▲가이아 엘 화이트 헬 등 5종이다.
다크소울 세력의 신규 동료 '타나토스'와 '모르가나'도 새롭게 등장한다. 신위 등급 이상의 영웅만 장착할 수 있는 '엘 가이아의 무기'는 영웅의 고유한 특성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무기로 나온다.
길드원과 함께 파티를 구성해 참여할 수 있는 '길드 주간 월드 보스'는 총 4명의 월드 보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원하는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을 전 이용자에게 증정하고 ▲암흑 보석 모으기 ▲황금 카드 모으기 ▲헬리오스 출정명령 임무수행 ▲길드 탐험 ▲행운 룰렛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