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리온 `디저트 초코파이` [사진 제공=오리온] |
오리온은 디저트 초코파이가 대중적인 인지도와 차별화된 맛,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서울역과 명동 등에서 외국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면세점 입점을 결정했다. 이번 면세점 판매를 통해 디저트 초코파이가 우리나라를 찾은 외국관광객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선물로 각광 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디저트 초코파이는 기존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디저트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2017년 12월 출시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누적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용산역, 수원역, 수서역 등 주요 거점에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을 운영하다가 최근에는 '마켓컬리'와 '헬로네이처' 등 온라인으로도 판매를 확대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