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은 보툴리눔 톡신 제품인 '주보'(한국명 나보타)에 대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주보의 미국 현지 판매를 맡고 있는 에볼루스는 내달 1일부터 '#NEWTOX NOW'라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경제적인 비용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볼루스는 이번 신규 프로그램을 통해 향후 2년내에 미국 톡신 시장점유율 2위 달성을 위한 계계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나보타 사업본부장은 "7월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소비자 대상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미국 소비자들이 주보를
주보는 국산 보툴리눔톡신 제품 가운데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한 제품으로 지난 2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미간주름 적응증에 대한 판매허가 승인을 획득했다.
[김병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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