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호텔신라] |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 옥상정원에서 열린다. 크리니크의 새 앰배서더 가수 청하가 방문해 유튜버와 파워블로거, 왕훙, 신라팁핑 크리에이터, 신라면세점 VIP 고객 등 인플루언서 80여명과 '뷰티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 피부 분석과 가상현실(VR) 게임, 공병 화분 및 에코백 만들기 등 체험 행사도 마련됐다. 청하 뷰티 토크쇼는 신라면세점 인스타그램과 신라팁핑 이벤트 참가를 통해 초대받은 소비자만 입장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크리니크 인기 상품 2종의 면세점 전용 상품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 면세점 가운데 독점으로 판매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행사 유치를 시작으로 크리니크를 보유한 '에스티 로더' 그룹의 전 브랜드와 전략적 협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아시아 3대 공항에서 화장품?향수 면세점을 운영하는 강점과 신라팁핑의 인기에 힘입어 뷰티 브랜드의 협업 요청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