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KT&G] |
릴 하이브리드는 지난해 12월 정식 판매에 들어간 뒤 80여일 만인 3월초에 누적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다. 다시 3개월도 지나지 않아 20만대가 추가로 팔렸다.
KT&G는 이같은 릴 하이브리드 인기에 대해 액상 카트리지를 디바이스에 결합한 뒤 전용 스틱을 넣어 작동시켜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보다 풍부해진 연무량, 외부 저온 가열로 줄어든 찐 맛, 잔여물을 남기지 않아 청소가 간편한 Y자 필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KT&G가 이번에 내놓은 크리스털 에디션은 오스트리아에서 제작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기기 전·후면에 5개씩 부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크리스털 실버', '사파이어 블루' 2종으로 출시된다.
5일부터는 전국 CU·GS25·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2만대가 한정 판매된다. 권장 소비자가는 12만원이다. 릴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할인쿠폰(3만2000원)을 발급 받으면 8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임왕섭 KT&G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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