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휠라코리아] |
4일 휠라코리아에 따르면 휠라 키즈(FILA KIDS)는 롯데제과의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와 협업을 통해 '휠라꾸미 젤리'를 내놓았다.
지난 4월 말 출시한 휠라 키즈의 '휠라꾸미' 슈즈는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에 어글리 슈즈를 닮은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휠라꾸미를 꼭 닮은 젤리가 나와 또 한 번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 돌풍을 기대케한다.
실제로 휠라꾸미 젤리는 휠라꾸미 슈즈를 고스란히 본 딴 디자인에 롯데제과의 젤리 브랜드인 젤리셔스가 지닌 다채로운 맛과 향을 입혀 구성했다. 휠라 로고 알파벳은 물론 휠라꾸미 슈즈를 젤리 몰드로 제작해 슈즈 축소판인 젤리를 구현했다고 휠라 측은 설명했다.
특히 휠라 대표 컬러인 레드를 필두로 블루, 옐로 색상에 기존 젤리에서는 맛보기 힘들었던 체리, 소다, 바나나향을 입혀 특별함을 더했다. 휠라꾸미 젤리는 총 10만개로 제작됐으며 이날터 전국 휠라 키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공한다.
앞서 휠라꾸미 젤리는 지난달 17일 서울 신세계 강남점 8층서 진행한 '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 전시장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전시 관람객을 위한 웰컴 기프트로 최초 공개됐으며, 이어 휠라의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일환으로 구성된 브랜드 굿즈들과 함께 나란히 전시장에서 소개돼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말랑한 젤리의 속성을 구현한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