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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CJ올리브네트웍스] |
15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 1~14일 주요 이색 상품 매출은 전월 동기간대비 약 200% 급증했다. 차량용 방향제는 265%, LED 마스크를 비롯한 뷰티 디바이스는 215%, 마사지 크림은 168%, 휴대 마사지기는 129% 매출이 증가했다.
반면 기초 화장품 세트와 건강기능식품은 각각 전월비 118%, 92%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는 데 그쳤다.
앞서 올리브영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올리브영 관계자는 "실용과 개성을 중시하는 20~30세대가 늘면서 선물로 꾸준히 인기인 기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새롭고 독특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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