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씨는 바나나맛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영상에 등장해 바나나맛 우유를 이용해 라떼, 팬케이크, 푸딩, 셰이크를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이 레시피는 백종원씨가 직접 조리해보고 보완한 것이다.
빙그레는 이번 바나나맛우유 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단지우유 한정판 제품인 '바닐라맛우유'도 이번 달 중순 출시할 예정이다. 오디맛, 귤맛, 리치피치맛우유에 이어 네 번째 단지우유 한정판 제품인 바닐라맛우유는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단지우유와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맛이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빙그레는 설명했다. 바닐라맛우유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되는 바닐라 소재 가공유지만 익숙한 바닐라맛 덕분에 자체 조사에서도 '익숙하면서도 끌리는 맛'이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빙그레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영상 광고 속에 나온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보거나 나만의 바나나맛우유를 즐기는 방법을 영상으로 찍어 응모하면 된다. 응모된 작품 중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여자들에게는 UFC 파이터 김동현 선수의 유튜브 채널인 매미킴TV와의 합동 방송 또는 온라인 홍보 배너 광고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아이패드 프로, 고프로, 짐벌 등 영상 크리에이터들에게 필요한 장비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영상을 직접 제작하기 어려운 사람들은 공유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경품은 마이 테이스트 모바일 이벤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덕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