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삼성전자서비스] |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중심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 선정으로 삼성전자서비스는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체감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전문 평가단이 콜센터 상담서비스를 체험하며 평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에게 신속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 인프라 및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콜센터를 24시간 365일 운영하고 있으며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문제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고객 감동의 상담서비스 실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하여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