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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SK텔레콤의 분기 보고서를 통해 공개된 11번가의 올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569억원과 43억원이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손실을 223억원 줄였다. 전분기와 비교해도 220억원을 개선했다.
지난해 9월 신설법인으로 출범한 11번가는 손익 개선을 위해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등 전략을 이어왔다. 지난해 678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지만 올해 1분기 분기 기준 흑자전환에 성공한 만큼 연말까지 기조를 이어간단 각오다.
11번가는 이를 위해 '커머스 포털'을 목표로 상품 검색부터 주문, 결제, 할인, 배송까지 쇼핑의 모든 과정에서 편리함을 제공하는 원스탑 솔루션을 만들고 소셜로그인 서비스와 동영상 상품리뷰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올해를 11번가의 새 출발 원년으로 삼고 분기 흑자전환을 시작으로 올 한해 연간실적이 흑자 달성을 이루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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