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
올리브영은 K팝을 접목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오는 5월 1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컬러그램톡은 '팝메틱(팝+코스메틱)'을 콘셉트로 한 색조 브랜드다. 국내외 Z세대(1995년 이후 출생)를 겨냥했으며, 첫 번째 뷰티 아이콘은 아이돌그룹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비주얼 콘셉트를 제품마다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총 6종 25품목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으로는 ▲글로우팝 틴트 ▲밀크영롱 섀도우 ▲썬더볼 틴트 무스 ▲썬더볼 틴트 머랭 ▲헛팬 아이팔레트 ▲무스 멜로우 블러셔 등이 있다. 실제 아이즈원의 무대 메이크업 때도 실제 컬러그램톡 제품들이 사용된다.
올리브영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