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이번달 1일부터 23일까지 자사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문 고객과 실제 수령 고객이
같은 기간 심플리쿡 전체매출이 56% 증가한 점을 고려하면 선물용 매출 증가세가 더 두드러집니다.
선물용 구매의 매출 비중도 지난 1월에는 9.4%에 불과했지만, 이번달에는 20.4%까지 늘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GS리테일이 이번달 1일부터 23일까지 자사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문 고객과 실제 수령 고객이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