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_바네사브루노 카바스 보야지 라움이스트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제공 : LF] |
24일 LF(대표 오규식)에 따르면 바네사브루노는 카바스백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날부터 5월 16일까지 국내에서 '카바스 보야지'를 처음 연 이후 5월 초 일본 이세탄 도쿄, 한큐 오사카, 6~7월 프랑스 봉마르셰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팝업 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LF관계자는 "바네사브루노는 팝업 프로젝트를 통해 세계 여러 도시를 탐험하는 여행자 콘셉트의 '카바스 보야지' 컬렉션을 선보일 것"이라며 "카바스 보야지 컬렉션은 브랜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카바스백을 비롯해 한층 확장된 액세서리 및 의류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고 말했다.
카바스백은 면, 린넨, 라피아, 스팽글 등 계절감 있는 소재에 다채로운 색상을 자랑한다. 휴양지 테마에 어울리는 와펜도 함께 출시된다. 이 외에 플라워 패턴으로 물들인 원피스, 셔츠 등의 의류부터 메쉬 소재를 활용한 가방, 감각적인 비누와 향초, 부채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여행을 테마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 [사진제공 : LF] |
국내 바네사브루노 카바스 보야지 팝업스토어는 라움이스트를 시작으로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6월 초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오픈 될 예정이다.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4월 29일 10시까지 카바스 보야지 컬렉션 제품 구매 시 5% 선포인트 지급 및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바스 보야지 컬렉션은 전국 바네사브루노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의 유명 디자이너 바네사브루노가 론칭한 바네사브루노는 자연주의 소재로 부드럽고 가벼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인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다.
일명 스팽글백으로 불리는 카바스백은 프랑스 현지에서 장인들의 수공예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