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LF] |
19일 LF에 따르면 헤지스는 '위 러브 피즈(WE LOVE PHIZ)'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를 출시한다.
헤지스 관계자는 "반려견과 맞춰 입을 수 있는 귀엽고 위트 있는 반려견 의류 라인을 선보여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에게 신선한 패밀리룩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피즈 크루는 브랜드 대표 라인인 '피즈(PHIZ)'의 반려견 의류 컬렉션으로, 한 팀을 뜻하는 '크루'의 의미처럼 반려동물과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게 기획됐다.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를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형상화한 피즈 라인의 특징을 크루 라인에도 과감하게 적용해 총 4가지 스타일, 12가지의 색상, 다양한 사이즈로 마련했다.
헤지스는 피즈 크루 라인 출시를 기념해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 스튜디오도 따로 오픈한다. 피즈 스튜디오는 오는 20일부터 5월 5일까지 3주간 매 주말 12시부터 18시까지 총 6차례 운영하며, 해당 기간 동안 반려견과 동반 출입이 가능하다.
스페이스 H의 3층은 피즈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반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