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선 휴넷은 자기계발 캠페인 영상 광고를 시작했다. 영상은 직장인, 취준생, 재취업자, 리더 등 총 4편으로 제작했다.
휴넷 관계자는 "평생 학습 시대에 대학생은 취업을, 직장인이 되면 이직과 승진을, 또 이후에는 노후를 준비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배워야 한다. 이러한 성인의 생애주기에 맞춰 휴넷에서 자기계발을 통해 '가능성의 핵포텐'을 터트리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진행케 됐다"고 말했다.
또 과거, 현재, 미래를 설명하는 20주년 기념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연중 상시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맞춤형 자기계발 교육을 추천 받는 '나의 핵포텐 찾기' ▲MBA 수강후기 공유 이벤트 '0원 MBA 하자' ▲ '스무
이벤트는 참여자들의 흥미를 더하기 위해 주 단위, 월 단위로 당첨자를 발표하며 총 3000여 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이 외에도 오는 5월 31일까지 신규회원으로 가입 시 휴넷의 인기 어학과정인 '스낵영어' 수강권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