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은 오늘(15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스타트업 발굴·육성 프로젝트인 '2019 프로덕트(Product) 101' 시즌2 참가기업을 모집합니다.
CJ는 성장 잠재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선발해 사업역량 강화 교육, 국내외 판로 확대, 해외 진출 지원 등을 거친 뒤 사업 성과와 성장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11개 기업을 뽑습니다.
선발 기업에는 상품 특성에 맞춰 CJ ENM 방송 간접광고, PPL과 올리브영
이재훈 CJ주식회사 상생혁신팀장은 "지난해 첫 번째 프로젝트를 통해 최종 선정된 11개 기업의 매출이 전년보다 평균 105% 상승했고, 수출 15억원, 투자유치금액 37억원 등의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