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CJ푸드빌] |
이번 신제품인 '진한 우유 생크림 케이크'는 4단 시트에 마스카포네 치즈를 더한 생크림으로 진한 우유의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사르르 생크림 쉬폰'은 작은 사이즈(12cm)로 디저트 용으로 즐기기 좋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브랜드 모델 윤아가 출연한 캠페인 영상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공개한다. 영상에는 생크림 케이크를 즐기는 윤아의 생동감 있는 먹방을 담았다.
뚜레쥬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든 생크림을 활용한 시그니처 케이크를 선보이고 '생크림 케이크는
뚜레쥬르 관계자는 "매일 만든 생크림으로 브랜드의 건강함과 신선함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등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