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의 방(Morning Room)'은 '실버 스테인리스 스틸(Silver Stainless Steel)' 주방가전 패키지와 곡물을 소재로 한 예술 작품을 활용해 아침의 밝고 건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사진제공 = 삼성전자] |
밀라노 가구 박람회는 전세계 190여 개국에서 37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가하는 글로벌 최대 디자인·가구 관련 박람회다. 삼성전자는 이 박람회의 장외전시 성격인 '푸오리살로네'에 참여,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 아이덴티티를 선보인다.
특히 삼성전자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디자인 스튜디오들이 밀집해 있는 밀라노 토르토나 지역에 삼성전자 체험형 전시관과 브레라 지역에 삼성전자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중심의 전시관을 동시에 마련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는 올해 1587㎡ 공간을 마련해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을 대거 전시했다.
삼성전자는 '24시간 주방'이라는 주제로 전시장을 구성해 주방이 음식을 만드는 공간에 그치지 않고 사람들과 교류하며 마음의 안정을 얻을 수 있는 '집의 중심'이라는 트렌드를 강조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반영해 제품 자체 보다는 소비자의 일상을 중심으로 아침·점심·저녁을 테마로 한 전시관을 꾸몄다.
강봉구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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