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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유승 BGF리테일 영업·개발부문장(오른쪽)과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이 지난 2일 마케팅 혁신 업무제휴를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BGF리테일] |
BGF리테일은 지난 2일 BC카드와 유통-금융 마케팅 혁신을 위한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제휴를 시작으로 각 사의 비즈니스 강점을 활용해 ▲상품 및 지역 마케팅 전개 ▲모바일 어플 연계 강화 ▲QR결제 인프라 구축 및 프로모션 ▲카드 사이클(Card Cycle) 시스템 도입 ▲스마트 플랫폼 제휴 및 신사업 발굴 등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올해 상반기 내 전국 1만3000여개 CU 점포에 QR 결제 인프라를 구축하고 BC 페이북(PAYBOOC) 결제서비스 도입 및 BC카드의 발급 및 수령, 사용이 원스톱으로 될 수 있는 카드 사이클 시스템을 도입한다.
또 CU 멤버십 어플인 '포켓CU'에 페이북 결제 수단을 추가하고 향후 출시되는 BC 행복카드에 CU 멤버십을 탑재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정보 공유를 통한 고객 인사이트 도출, 생체 인증 기술 협력, 무인점포 및 이종산업 결합 등 스마트 플랫폼 제휴 및 신사업 발굴에 중장기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서유승 BG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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