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양하 한샘 회장. [사진 제공 = 한샘] |
아울러 한샘은 소비자조사부문 '2019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우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최 회장은 20년 이상 기업을 이끈 전문경영인으로 2017년 업계 최초 매출 2조원을 달성하고, 사업 다각화를 통해 한샘을 종합 인테리어 기업으로 성장시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샘은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를 통해 제품 정보뿐 아니라 기업문화, 근무자 소식, 인테리어 팁 등을 전달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샘은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