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견본주택 열고 분양, 수요자 발길 이어지며 인파 몰려 … 조기완판 기대감↑
- 아파트 뜨거운 인기에 복합단지 내 상업시설에도 투자자 관심 집중
지난달 29일(금),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 복합단지 ‘분당 지웰 푸르지오’에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실제로 견본주택 오픈 3일 주말 동안 1만여명의 수요자가 몰리면서 견본주택은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수요자들은 뛰어난 입지환경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춘 단지에 대해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실제로 인근지역 아파트보다 최대 5억원 이상 저렴한 분양가로 분양에 나서면서, 이른바 ‘로또’ 아파트로 불리고 있습니다.
견본주택에 많은 수요자가 몰리면서 자연스럽게 조기 완판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주거, 상업, 업무시설의 복합단지로 들어서는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분당의 원도심인 수내, 서현동인근에서 16년만에 분양에 나서는 새 아파트로, 신규 아파트로 이사를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파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면서 함께 들어서는 상업시설에도 열기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총 72실 규모로 들어서는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뛰어난 배후수요를 갖춘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들어서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단지 주변으로 분당 대표 주거단지인 서현동과 수내동, 백현동이 위치해 있어 풍부한 거주수요를 누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인근에 위치한 업무시설과도 가깝습니다. 판교를 비롯한 정자동, 서현동으로 이어지는 대규모 업무지구의 근무 수요도 흡수할 수 있는 것입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이 주목받는 이유는 또 있습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자연 조망 상가로 들어서기 때문입니다. 분당의 대표적 근린공원인 탄천과 분당중앙공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유일한 복합상가입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탄천, 분당중앙공원과 바로 이어지는 출입구를 설치해 공원을 방문하는 방문객 수요를 그대로 흡수할 수 있도록 설계 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단지 내 상업시설과 달리 상업시설을 모두 지상 층에 배치해 공원을 직접 조망할 수 있는 조망 상가로 조성됩니다. ‘뷰(View)세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1번지에 위치합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성황리에 분양 중입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과 아파트의 견본주택은 9호선 삼성중앙역 5번출구 바로 앞(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5-8)에 위치해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