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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배순 까스텔바쟉 대표(오른쪽)와 김화 이링쥬패션 대표가25일 서울 패션그룹형지 본사에서 카스텔바쟉 중국 라이선스 계약 체결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 까스텔바쟉] |
까스텔바쟉(대표 백배순)은 25일 역삼동에 위치한 서울 패션그룹형지 본사에서 중국 이링쥬패션(대표 김화)과 '중국 캐주얼 시장' 진출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병오 패션그룹형지회장과 백배순 까스텔바쟉 대표를 비롯해 김화 이링쥬패션 대표 등이 참석했다.
까스텔바쟉과 계약을 체결한 이링쥬패션은 중국 최대 온라인쇼핑몰인 티몰, JD닷컴 등의 대표적 운영파트너로서 지난 10년간 다수 해외 브랜드의 런칭 및 온라인 독점 유통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유통전문기업이다.
300명 이상의 상품운용, 콜센터, 스튜디오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이링쥬패션은 탄탄한 토털운영조직 및 매출성과를 인정받아 최근 티몰글로벌의 독점 운영사업자(TP)로 내정됐다.
특히 이번 계약은 까스텔바쟉의 차별성과 현지 성공 가능성을 본 김화 대표가 직접 한국 본사에 찾아와 중국 진출을 적극 추천해 이뤄졌다.
김화 이링쥬패션 대표는 "까스텔바쟉의 단순하고 과감한 드로잉과 화려한 컬러감이 아트를 중시하는 중국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며 "특히 프랑스 오리진의 탄탄한 정체성과 완성도 높은 아트워크가 중국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할 수 있는 요인"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까스텔바쟉은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대만 유명 백화점 소고 쫑사오와 한신백화점 등에 입점했다. 이후 지난 2월 중국 최대 골프웨어 유통사인 '100골프'와 '골프' 카테고리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이어 이링쥬패션과
백배순 까스텔바쟉 대표는 "까스텔바쟉의 성공가능성을 알아본 중국 현지 유통사가 적극적으로 진출에 대한 사업 의사를 표명했다는 점에서 성공을 자신하고 있다"며 "이번 중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까스텔바쟉을 글로벌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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