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럽 월렛' 서비스를 운영하는 SK플래닛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25일 체결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시럽 월렛에서 손쉽게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가입할 수 있고, 각종 혜택과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 공유 받게 된다. 시럽 월렛은 2010년 출시된 모바일 지갑으로 누적 가입자 수 1500만명, 월 이용고객 600만명, 국내 130여 개 기업 및 700여 개 브랜드 제휴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25~40세 시럽 회원 누구나 시럽 월렛에서 추천 멤버십을 통해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과 동시에 OK캐쉬백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하며 전용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주변지역 내 구매 확률이 높은 소비자에게 시럽월렛의 '지오펜싱' 기술을 활용해 이용자가 지오펜싱 설정 지역 내에 진입할 경우 해당 지역의 결혼 예정 커플에게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를 안내해 준다. 지오펜싱은 특정 대상이 범위 안에 있을 경우 분석하는 기술이다.
[안병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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