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사진 제공=빙그레] |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는 한국 전통 재료인 흑임자의 맛을 살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 미니 찰떡을 넣어 쫀득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앞서 빙그레는 지난해 3월 '비비빅 더 프라임 인절미'를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특별한 마케팅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 출시 1년간 25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1975년에 출시된 비비빅은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빙그레 관계자는 "비비빅은 연간 35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브랜드"라며 "소비자 반응을 참고해 비비빅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제품들을 새로 출시하면서 비비빅의 브랜드를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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