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 [사진제공 = 대유위니아] |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대유위니아서비스는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과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 빨래방의 사업 홍보와 가맹점 확장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현장 상담을 통해 매장을 오픈할 경우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는 인테리어 비용 등을 무상 지원하고,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은 제품 공급가 할인 등 창업 관련 특전이 주어진다.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는 오프라인 가전 전문 판매점으로 전국의 200여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초 대우전자가 한가족이 된 것을 계기로 전문점에는 기존 김치냉장고, 에어컨, 밥솥, 공기청정기 등의 일부 제품구성에서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TV, 전자레인지 등의 라인업이 보강됐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대표 제품들을 일부 전시해 소개할 계획이다.
↑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 빨래방. [사진제공 = 대유위니아] |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은 전국적으로 구축돼 있는 AS망과 콜센터를 통해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유위니아서비스 관계자는 "최근 창업 열풍이 불면서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과 '위니아 대우24 크린샵' 빨래방 창업 문의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관람은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무료입장할 수 있고 당일 관람 시에는 현장에서 구매하여 입장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