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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오른쪽)과 박인수 월드비전 경영지원본부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KT] |
KT는 지난해 올레 tv 10주년을 맞아 업계 최초로 브랜드데이를 론칭하고 매주 수요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다양한 최신 콘텐츠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왔다. 이번 기부금은 1년간 진행된 '수요일 콘텐츠 할인' 이벤트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 마련했다.
'#수요일엔 올레 tv'는 단기성 이벤트나 고객 프로모션에 그치지 않고 문화적 가치를 나누는 진정한 사회적 활동으로 자리 잡아 왔다. KT는 이번 월드비전 후원 외에도 매주 수요일 인기 전시회에 고객을 초청하는 '색다른 아트 콜라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하는 '직장 문화 배달' 등 문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K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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