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SK브로드밴드] |
NCSI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고객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계량화한 지표로 국내에서 권위 있는 고객만족지수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성과에 대해 SK브로드밴드 측은 본원적 품질을 높이는 노력 외에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등 고객가치를 적극적으로 혁신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특히 올해 평가 결과에서는 품질, 브랜드, 기업이미지, 고객센터, 홈페이지 등 다양한 항목에서 만족 요인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창희 S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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