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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영국 감성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협업 컬렉션, '나타샤 컬렉션'을 출시한다.
나타샤 드마이어는 '토리버치',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3.1 필립림', '코치' 등 유수 글로벌 브랜드에서 핸드백 디자이너와 디자인 컨설턴트로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았다. 2019년 봄여름 시즌의 '나타샤 컬렉션'출시를 계기로 헤지스액세서리의 브랜드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두지휘 할 예정이다.
나타샤 컬렉션은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의 캠퍼스 라이프에서 영감 받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그랜드 슬램' 라인 핸드백과 벨티드 디테일이 특징인 '와일더' 라인의 빅백과 핸드백, 심플한 디자인의 가죽 소재에 금속 로고 장식과 스티치로 포인트를 준 크로스 핸드백 라인 '스테파니' 등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 제품을 미국 디자이너 특유의 모던한 감성으로 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조보영 LF 액세서리상품본부장 전무는 "헤지스액세서리가 그 동안 공고히 쌓아온 영국 감성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재정립하고 이를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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