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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일을 잘 하지 않는 한섬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타임`을 1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3대 패션그룹 페어`행사가 오는 15~17일 롯데백화점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 한섬] |
여성의 사회진출이 활발해지면서 수요가 늘고 있는 컨템포러리 패션은 명품보다 가격이 합리적이고 명품 못지 않은 뛰어난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여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은 7.8% 신장했고, 남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은 10.7% 신장하며 패션 상품군을 이끌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즌 중 할인이 없는 컨템포러리 상품군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컨템포러리 패션을 대표하는 한섬그룹의 경우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톰그레이하운드', '이로' 등 여성복과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클럽모나코맨' 등 남성복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기간 제품 구매시 구매금액의 10%를 한섬 제품을 구매할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한섬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삼성물산에서는 '구호', '르베이지', '띠어리', '비이커', '랙앤본' 등 여성복과 '준지', '띠어리맨', '비이커맨', '슬로웨어' 등 남성복 포함 총 11개 브랜드가 참여해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바패션은 '지고트', '더아이잗 컬렉션', '아이잗바바', 'JJ지고트', 'JJ-RO'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간 중 10% 할인 혜택과 바바패션 회원 가입시 10% 추가 할인해준다.
롯데백화점은 이 기간 구매 고객 중 롯데카드 50만원 이상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금액별 5%상품권 행사도 함께 벌인다.
탁세훈 롯데백화점 패션부문 치프바이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노세일(No-sale) 브랜드인 컨템포러리 의류를 시즌 중 가장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연내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확장함과 동시에 신규 브랜드 확보에도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컨템포러리 패션을 강화하고 올 봄·여름 매장 개편 때도 브랜드를 확충하고 있다.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닐라 그레이스(Manila
[이한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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