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0914] |
'0914'는 매 시즌 특별한 감성을 담은 고유한 스토리를 보여주는 컬렉션을 출시해왔다.
공구일사 관계자는 "단순히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반영한 잇백 보다는 가방이 매개체가 된 긴 호흡의 다양한 스토리를 담을 수 있는 가방을 선보이고 있다"며 "매 시즌 100여 스타일의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 스스로에게 가방의 실루엣과 디테일, 소재와 색상 등 다양한 '가방 스타일'을 발견하는 재미를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공구일사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총 12가지의 다채로운 라인을 내
신제품 라인과 함께 공개된 광고 캠페인은 각기 다른 모습을 상상하는 여성의 꿈과 이상을 가방과 함께 표현했다. 구매는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 및 가로수길 스토어에서 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