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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의 상징인 야쿠르트 아줌마는 1971년 총 47명으로 최초 활동을 시작해 1998년 1만명을 넘어서며 국내 대표 방판 조직으로 성장했다.
48년만에 새롭게 바뀌는 명칭은 신선함을 뜻하는 '프레시'와 건강을 관리해주는 '매니저'를 합친 단어로, 신선한 제품을 전달하며 고객의 건강을 관리한다는 뜻을 담았다.
한국야쿠르트는 대대적인 명칭 변경을 통해 방문판매 채널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며 신선
이항용 한국야쿠르트 영업부문장은 "프레시 매니저는 한국야쿠르트의 신선한 제품으로 고객의 건강을 관리하는 전문가를 의미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을 전달하며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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