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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휠라] |
'2019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아이템은 1020세대를 겨냥해 시즌별로 감각적인 기획 제품들이다. 브랜드 헤리티지와 아카이브에서 얻은 영감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휠라 관계자는 "100년 간 이어져 온 휠라 아카이브 속 그래픽과 2019 트렌드인 세리프(serif) 폰트를 모티브로,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종류는 휠라가 새롭게 제안하는 실루엣의 맨투맨과 디테일을 최소화한 스트리트 무드의 풀 집업 후디, 볼륨 자수를 사용한 셰리프 로고 포인트의 데일리 맨투맨, 스웨트 셔츠, 루즈 핏 슬리브 티셔츠 등을 포함해 총 24종에 이른다.
중간 두께의 스웨트 원단을 워싱 가공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색감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베이직 컬러인 블랙부터 크림과 멜란지, 봄철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화사한 라이트 옐로우 등의 컬러 라
휠라 관계자는 휠라 관계자는 "남다른 패션 아이템에 관심 높은 1020 세대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며 "여기에 휠라만의 색깔과 디제틸을 살린 색다른 컬렉션은 올봄 특별한 개성을 좇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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