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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CJ헬스케어] |
리뉴얼 제품의 포장에는 쉽게 찢을 수 있도록 하는 이지컷(Easy Cut) 기술이 적용됐다. 스틱 형태의 포장으로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출시 이후 26년동안 숙취해소음료 시장 1위를 지켜 온 헛개 컨디션과 유사한 디자인이 적용돼 브랜드 통일성도 강화했다.
CJ헬스케어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20~30대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비음료 숙취해소 상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컨디션환은 달콤한 엘더베리 향을 첨가해 남, 여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리뉴얼 된 컨디션환은 편의점, 약국, 슈퍼마켓 등에서 2900원에 판매 될 예정이다.
CJ헬스케어는 지난 2012년 파우치에 환 사이즈 제품을 담은 컨디션환EX를 선보인 바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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