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이마트24] |
캠페인 기간 동안 도시락 전상품과 이프레소 원두커피컵, 하루e리터 2종에 태극 문양을 부착해 판매한다. 태극 문양엔 유관순 열사를 비롯한 7인의 여성독립운동가와 대한독립만세 등 3.1운동 연관 키워드를 넣었다.
이마트24는 하루e리터 2종 판매금액의 1%를 적립해 유관순열사기념사업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 유관순 열사와 여성 독립 운동가들을 다룬 다큐 영화 '1919 유관순'을 공식 후원한다.
맛보장 행사 참여 고객 1000명에게는 '모나미 153 유관순 에디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삼성카드로 맛보장 스티거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3.1운동 100주년 기념 대국민 캠페인이 독립을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을 기리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