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롭스는 주요 타깃인 10~20대가 시각적인 요소와 디자인에 민감하다는 점을 감안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응모 분야는 이미지·일러스트 디자인, 프로모션 디자인 등이다.
일러스트 디자인 주제는 포장박스, 쇼핑백, 포장지 등 '기프트'나 창립 6주년, 롭스 브랜드명 등 '타이포'를 활용한 창작물이다.
프로모션 디자인 분야는 롭스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구매 사은품인 노트, 에코백, 텀블러, 배지, 파우치, 거울, 뷰티툴 키트 등이다.
응모 접수는 연령 제한 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롭스 공식 블로그와 롭스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제출된 작품은 심미성, 독창성, 실용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된다. 결과 발표는 4월 26일 롭스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당선자에게는 대상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