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애경산업] |
이로써 플로우는 세계적인 디자인상인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2019'의 코스메틱 패키징 부문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되는 한편,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2018'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됐다.또 '펜타어워즈 2018' 패키지 부문에서 실버 어워드 수상, '굿 디자인 2018'에서 골드 어워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등을 수상했다.
특히 올해 수상한 iF 디자인어워드 2019에서는 50개국으로부터 접수된 6400여개 이상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인 가운데 각국 전문가들로 구성된 67명의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하노버에 위치한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은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독립 디자인 기관으로서 매년 최고의 디자인 결과물에 대해 iF 디자인 상을 수여하고 있다.
플로우는 'Fundamental Flow'를 브랜드 모토로 정직한 자연성분을 화장품에 담아 자연 에너지를 피부에 그대로 전한다는 뜻을 담은 피부와 닮은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플로우 관계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