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리뉴얼된 롯데칠성음료 공식홈페이지. [사진 제공 = 롯데칠성] |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해상도와 화면 비율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 투자자 및 해외 소비자를 위해 투자정보 및 영문홈페이지의 콘텐츠도 한층 강화했다.
브랜드 소개 메뉴도 새롭게 바뀌었다. 칠성사이다를 비롯해 펩시콜라, 델몬트, 칸타타, 아이시스8.0 등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브랜드를 개별 페이지로 구성해 각 브랜드의 역사부터 최근 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인재채용 메뉴에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채용소식, 직무소개 뿐만 아니라 선배들의 생생한 직무 이야기도 담겼다. 또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및 기술을 제안할 수 있는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개방형 소통창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이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