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튀김칼국수. [사진 제공=삼양식품] |
튀김칼국수는 전통시장 대표 음식인 칼국수에 튀김고명을 얹어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튀김을 고춧가루로 버무린 '매콤 튀김후레이크'를 넣어 칼칼한 맛을 더했
패키지는 1970~80년대를 연상시키는 서체를 적용한 복고풍 디자인으로 뉴트로(New-retro) 콘셉트를 강조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라면 외에도 우동과 칼국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출시해 내수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