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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리온 중국 법인 파이 제품. [사진 제공 = 오리온] |
중국 고객 추천지수는 현지에서 판매되는 6500여 개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설문을 통해 평판과 충성도를 평가하는 시스템이다.
오리온 중국 법인은 지난해 '초코파이 딸기'와 '큐티파이 레드벨벳', '요거트파이' 등 차별화된 파이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였다. 또 제품 콘셉트와 연계한 '딸기 음악 페스티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프로모션을 진행한 점을 높이 평가
오리온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오랜 기간 쌓아온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5년 연속 중국 소비자 추천지수 1위에 오를 수 있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현지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들을 지속 개발해 시장 내 리더십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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