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SK브로드밴드] |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가오슝·컨딩 편'은 지난 해 여름 선보인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CBX 일본편'을 잇는 시즌2로 엑소의 복불복 여행기를 담은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옥수수는 SM엔터테인먼트와 협업으로 SM 소속 아이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여왔다. 특히 지난해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CBX 일본편'은 옥수수 사상 최단 기간인 39일 만에 2000만뷰를 달성했다.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 트라이브장은 "5G 시대를 맞아 아이돌 리얼리티를 비롯해 더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