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가 디지털 브랜드 매거진 'LHM(LOTTE Hotels&Resorts Magazine'을 론칭했습니다.
국문과 영문으로 제공되는 LHM 페이지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매월 업데이트되는 메인 페이지에는 커버 영상이 이용자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월별 테마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롯데호텔은 이번 LHM 론칭을 통해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서 발전해
글로벌 호텔 체인인 샹그릴라 호텔의 디지털 매거진 ‘이너 서클(Inner Circle)’이나 포시즌스호텔의 ‘포시즌스 매거진(Four Seasons Magazine)’에 비견되는 콘텐츠 구성으로 전 세계 롯데호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할 예정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