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 |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총 10품목으로 구성됐다. 그 중 '초공진 크림 팩트' 2품목과 '초공진 크림 루즈 3품목', 초공진 멀티 블러셔 등 3종 6품목이 먼저 출시됐으며 '초공진 텐션 팩트' 2품목과 '특별 기획 세트' 2품목은 이달 31일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은 미샤의 프리미엄 한방 라인인 초공진의 '공진비책단' 성분을 함유해 색조 제품이지만 스킨케어 기능도 있다는게 특징이다. 공진비책단은 원기 회복의 명약으로 알려진 공진단 성분에 구증구포 한 흑삼과 숙지황을 더한 미샤 초공진의 비책 처방이다.
대표 제품 '초공진 크림 팩트'는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초공진 크림 성분과 피부 결점을 잘 가려주는 커버 베이스를 블랜딩했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21호를 사용해 시험한 결과 보습, 탄력, 주름, 리프팅, 진피치밀도 등 노후 징후 5가지 항목에 개선 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
케이스에는 최지윤 한국화가의 '달콤한 꽃' 작품 속 꽃과 새가 새겨져있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부문 전무는 "최지윤 화가와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으로 한국화의 예술적 가치와 감성
미샤는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디션 제품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정가 4만2000원의 '금설 기윤 블랜딩 앰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