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가 칠레 현지에서 소비자 홍보대사를 선정하고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
17일 대우전자는 최근 칠레 현지 소비자를 겨냥한 유튜브 홍보대사를 공개 모집하고 2명의 홍보대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향후 냉장고, 세탁기 등 대우전자 대표 제품 체험 영상을 제작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공유하고, 칠레 현지 신문 및 잡지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게 된다.
이번 홍보대사 모집에는 32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대우전자는 향후 중남미 시장을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전경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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