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하이마트가 15일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주거공간 인테리어를 소재로 한 콘텐츠를 게재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가 지난해 10월 모바일 앱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에 이어 올해 새롭게 신설한 고객참여형 플랫폼 `나만의 스타일관`이다. 커머스 ...
롯데하이마트의 모바일앱이 나만의 집꾸미기 노하우를 자랑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롯데하이마트는 15일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주거공간 인테리어를 소재로 한 콘텐츠를 게재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에 고객 참여형 플랫폼 '나만의 스타일관'을 선보인다. 지난해 10월 모바일 앱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에서 고객이 직접 콘텐츠를 올리거나, 다양한 소셜네트워크(SNS)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국내 가전 유통업계 최초다.
↑ 롯데하이마트가 15일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주거공간 인테리어를 소재로 한 콘텐츠를 게재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가 지난해 10월 모바일 앱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에 이어 올해 새롭게 신설한 고객참여형 플랫폼 `나만의 스타일관`이다. 커머스 ...
'나만의 스타일관'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거실, 침실, 주방, 서재, 베란다, 욕실, 현관, 드레스룸 등 자신이 직접 꾸민 주거공간 인테리어 이미지를 소재로 한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다. 다른 고객들은 콘텐츠를 보면서 이미지에 담긴 가전과 가구의 전체적인 공간 배치를 살펴보고 비슷한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나 유용한 쇼핑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콘텐츠 하단에 '스크랩', '좋아요', '공유' 등 소셜네트워크(SNS)에서 익숙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배치돼 고객들은 콘텐츠와 관련된 정보를 보다 쉽게 나눌 수 있다. 콘텐츠에 등장한 가전이나 가구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은 하이마트쇼핑몰에서 연관 상품을 선택해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 롯데하이마트가 15일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주거공간 인테리어를 소재로 한 콘텐츠를 게재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가 지난해 10월 모바일 앱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에 이어 올해 새롭게 신설한 고객참여형 플랫폼 `나만의 스타일관`이다. 커머스 ...
문총 롯데하이마트 온라인기획팀장은 "가격과 사양 등 상품과 관련한 단순 상거래 정보만을 제공하는 기존 커머스앱의 한계를 넘어 고객 스스로 콘텐츠를 올리거나, 관련 상품 정보를 공유하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고객참여형 커머스앱'을 구축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업로드한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컨셉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한편, 파워블로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롯데하이마트가 15일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주거공간 인테리어를 소재로 한 콘텐츠를 게재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가 지난해 10월 모바일 앱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에 이어 올해 새롭게 신설한 고객참여형 플랫폼 `나만의 스타일관`이다. 커머스 ...
롯데하이마트는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의 '나만의 스타일' 코너에 자신의 주거공간 이미지를 소개한 고객들 대상으로 5000만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로드된 콘텐츠 중 가장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베스트 콘텐츠'를 내부 기준에 따라 선정해 롯데월드타워 시
그니엘 숙박권,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에 콘텐츠를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 '좋아요', '댓글', '공유' 기능을 활용한 고객 중 매달 2만3000명을 추첨해 최대 5만점의 엘포인트(L.POINT)도 증정한다.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