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프레시지] |
프레시지는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HMR 제품들을 출시했으며, 이들 제품은 요리에 미숙한 사람들도 레시피 카드를 보고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을 중심으로 높은 성장세도 보이고 있다. 실제 프레시지는 올해 위메프 특가행사에 참여해 일 매출 1억운 이상을 7회 달성하는 등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았다.
프레시지는 오는 22일에도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를 통해 안동찜닭, 밀푀유 나베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전 구매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양말을 증정할 계획이다.
정중교 프레시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