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진환 하나투어 상무(왼쪽부터 세번째)가 CCM 인증서를 받은 뒤 다른 인증사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하나투어] |
이로써 하나투어는 지난 2012년 여행사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이래 2014년과 2016년, 올해까지 총 4회 연속 인증의 영예를 안았다.
CCM(Custo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이 소비자를 중심으로 기업활동을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국
하나투어는 고객만족전담 부서인 CS혁신부를 꾸려 운영 중이며, 업계 최초로 고객자문단을 위촉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는 등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