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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UBE 대시보드. [사진제공=플레이디] |
TUBE는 마케팅 전략 수립에 필요한 광고 데이터를 통합·분석해 데이터 가공에 필요한 리소스를 절감시켜주는 솔루션이다.
TUBE를 이용하면 데이터를 연동해 자동으로 분석하고 시각화해 인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또 네이버, 구글, 카카오 등 각 매체 광고 데이터를 같은 기준으로 비교 분석할 수 있다.
광고 데이터뿐만 아니라 매출 데이터, 앱 데이터 등 분석하고 싶은 데이터를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데이터 분석 시간을 줄이고 광고 전략 수립에 집중할 수 있다.
TUBE는 광고 상품 유형별 주요 지표로 구성된 기본 대시보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선택한 항목들로만 구성된 맞춤 대시보드도 추가할 수 있다. 각종 차트와 테이블, 이미지
이준용 플레이디 데이터전략본부장은 "TUBE는 다양한 광고 데이터를 통합하여 체계적으로 분석하는데 강점을 지닌 솔루션"이라며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를 통해 최적의 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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